[설 선물] 믿을 수 있는 한삼인 '홍삼세트' 반값 구입 찬스

입력 2017-01-17 16:07  

농협홍삼


[ 강영연 기자 ] 농협홍삼 한삼인은 설 명절을 맞아 ‘2017 새해는 3(蔘)가지만 지켜 주세요’ 행사를 한다. ‘건강한 삼(蔘)으로 활력을, 소중한 삼(蔘)으로 감사를, 그리고 행복한 삼(蔘)으로 웃음을’이라는 테마로 기획한 마케팅이다. 행사는 다음달 3일까지 이어진다.

행사 기간 한삼인은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다른 원료를 일절 넣지 않고 6년근 100%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해 제조한 ‘홍삼정프라임’과 저온 추출법으로 36시간 정성껏 달여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한 ‘홍삼순액골드’ 등이 있다. 또 홍삼과 녹용, 당귀, 산수유, 침향으로 만든 ‘심의환’도 소비자가 많이 찾는 상품이다.

설 선물세트는 다양하게 구성했다. 홍삼정프라임(240g)과 더 정직한 홍삼(50mL·10포), 홍삼진 앰플(20mL·6병), 심의환(3.8g·6환)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정프라임선물세트’, 홍삼순액, 양갱, 절편 등으로 구성된 ‘연홍선물세트’ 등이 있다.

한삼인의 연홍선물세트는 100%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에 결명자 당귀 백출 등이 들어가 향이 깊고 진한 홍삼양갱으로 구성돼 있다. 한삼인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로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연홍선물세트는 실속있는 구성을 갖춘 한삼인의 선물세트 제품으로 명절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삼인은 ‘2017 새해는 3(蔘)가지만 지켜 주세요’ 행사 기간에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애경 동의홍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한삼인 제품을 대량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고급 피부미용 상품권도 준다.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은 한삼인몰, 전국 가맹점, 백화점 및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삼인 측은 사용하는 원재료를 철저히 관리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삼인은 인삼을 재배할 때 생산농가의 이력관리제와 경작 전담관리제를 시행해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인삼을 수매할 때는 농협인삼검사소를 통해 경작지 및 연근을 확인하고, 인삼수매 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종 결정했다. 또 홍삼을 제조한 뒤 공인 검사기관인 ‘농협식품안전 연구원’에서 300여가지의 품질검사를 거쳐 제품으로 출시한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